[고객리뷰] 약국 더낸세금 환급 후기

처음에는 피싱 같은 게 아닌가 의심했죠

인천에서 약국을 운영하시는 이승기 대표 약사님은 처음에는 세금 환급을 해준다는 말을 의심했었다고 하시는데요. 지금은 주변 지인분들께도 더낸세금 경정청구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혜움 더낸세금을 추천하는 이유, 직접 들어봤습니다.

혜움 더낸세금 시스템이 가장 믿을만하다고 생각했어요

친한 지인이 혜움 더낸세금을 강력히 추천했어요. 조금  더 알아보니 시스템적으로 연구를 많이 한 것 같더라고요. 세무사들이 직접 시스템 연구에도 참여했다고 하고요. 그래서 믿을만하겠다고 생각했죠.

경정청구에 대해서는 잘 몰랐어요. 그런데 한 번쯤 꼭 해볼 만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SNS에 광고가 뜨는 걸 본 적은 있어요. 근데 그런 광고를 믿지는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지인의 추천으로 경정청구를 해보고 나니 이런 좋은 게 있구나 싶더라고요. 매년 세금을 내고 있는 입장에서 한 번쯤 꼭 해봐야 하는 것이더라고요. 지금은 저도 다른 지인들한테 추천해 주고 있어요. 

세무조사 대상이 될 수 있다는 소리가 있어서 우려했었죠

그런데 세무사님이랑 회계사님이 그건 사실이 아니라고 이유를 잘 설명해 주셨어요. 직접 방문해 주셔서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상담도 해주셔서 더낸세금 서비스에 더 확신을 가졌던 것 같아요.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죠.

일사천리로 진행된 것 같아요

이용 절차가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별히 어려운 것 없이 카카오톡으로 간편인증만 하면 어려운 일이 없었습니다. 준비할 자료가 있긴 했지만 불편하다고 느낄 정도는 전혀 아니었고요. 그 정도는 당연히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환급받은 걸로 취미도 좀 즐기고 사고 싶은 것도 사고 그럴 생각이에요. 세금환급 서비스 선택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더낸세금을 믿고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리얼한 세금환급 후기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