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고를 때 실패하지 않는 방법

많은 대표님이 창업 후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업무 중 하나로 세무 업무를 꼽습니다. 내 돈과 관련된 일인 만큼 가볍게 지나칠 수 없어 더 머리가 아프실 텐데요. 전국적으로 11,000여 개에 달하는 세무회계 업체 중 대체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잘 하는 걸까요? 잘하는 세무사를 찾기 위한 필수 기준 혜움이 작정하고 딱! 알려드릴 테니 집중해주세요.


🙋🏻‍♀️ 지원금과 절세 혜택을 잘 챙겨주는지 확인하기

대표님에게 가장 좋은 그리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세무사는 무엇보다 대표님 입장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려주고 납부세액을 최대로 절세해 줄 수 있는 세무사입니다. 대표님에게 필요한 적합한 지원금과 혜택을 어떻게 미리미리 챙겨주는지, 그리고 세무신고 시마다 절세 상담을 진행하는 세무사인지 확인해 보세요.

💵 혜움은 한 달간 대표님이 몰랐던 지원금, 약 11억 원을 챙겨드렸습니다 (자세히 보기)

📰 혜움은 일주일에 한 번 최신 정보가 담긴 “주간 혜움” 을 보내드립니다 (주간혜움 살펴보기)


👀 커뮤니티를 통해 실제 이용하는 고객 후기 찾기

대다수의 대표님과 사람들은 당연히 복잡하고 전문적인 세무 지식 그리고 사업에 필요한 세무업무를 알고 있기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만약 세무사가 내 질문에 귀찮아하거나 성의 없는 답변을 한다면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고객 입장에서는 화가날 수 밖에 없어요. 적어도 1년을 함께 해야 하는 세무사라면 언제나 연락하기 부담없는 친절한 세무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 혜움 고객 리뷰

” 아주 친절하고 구김 없이 설명해 주시니 불편한 마음이 들지 않아서 좋습니다”
– 주식회사 다조아-

▶️ 더 많은 혜움 리뷰 보러가기


✅ 내가 신경 쓸 일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기

세무 서비스는 자동화와 간편 시스템의 발전이 더딘 업종 중 하나입니다. 세무사에 맡겼음에도 불구하고 잡다한 일을 직접 해야 한다거나 각종 증빙서류 발급을 위해 홈택스를 들락날락하는 것이 바로 그런 이유 때문이죠. 하지만 이런 사소한 업무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면 대표님의 부담은 줄고 더 중요한 비즈니스에 대표님의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 혜움은 기존 세무사에서는 제공하기 어려운 월 별 매출 현황, 손익계산서, 급여대장 등을 제공하며 혜움레포트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Bonus! 기장직원 교육 시스템 확인하기

세무 서비스의 품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장부를 정확하게 작성해야 하는 기장 직원의 업무역량입니다. 만약 기장 직원들의 역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편차를 줄이기 위한 교육 체계가 갖추어진 곳이라면 조금 더 믿고 이용할 수 있겠죠?

📕 혜움은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월 별로 운영고 있습니다.

undefined


대표님이 원하는 세무사는 어떤 세무사인가요?
아주 사소한 것도 괜찮습니다.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 상담신청을 남겨주세요🙂


☎️ 상담신청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