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 혜움 챗GPT에 물어보세요

세무에 대해 궁금한 게 있으신가요? 혜움 챗 GPT에 문의해 보세요!

챗 GPT, 요즘 참 많이 보고 들리는 단어입니다. 챗 GPT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로 사람이 질문을 하면 인공지능이 빅데이터를 분석해 사람과 대화하듯 답변을 해주는 시스템인데요. 혜움에서 이 GPT를 활용한 혜움 세무 FAQ 챗봇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혜움 세무 챗 GPT, 언제 사용하면 좋을까요?

일을 하다 보면 전문가에게 문의하기는 애매하지만 사소하게 궁금한 것들이 한 번씩 있지 않으셨나요? 특히 그런 순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혜움 세무 GPT를 더욱 추천드립니다. 

혜움 세무 챗GPT, 무엇이 특별할까요?

혜움 챗봇은 세무법인 혜움의 세무 전문가들이 지난 6년간 축적한 사업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수집해, 직접 정리한 내용입니다. 따라서 내용의 신뢰도가 높습니다. 

* 일부 질문은 챗 GPT 의 답변일 수 있습니다

세무만 문의만 할 수 있나요?

현재는 세무와 노무 관련된 질문을 위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정부지원금 관련 문의까지 확대하여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혜움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무료로,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 지금 바로 문의해 보세요!


세무법인 혜움은?

📌 약 120여 명의 세무 전문가가 있는 세무법인으로, 자체 IT 연구소를 운영하며 세무 시스템을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 세무 시스템인 혜움리포트를 통해 급여명세서 작성 및 발송, 세금납부 등 기존에 번거로움이 있었던 일을 한 번에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