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움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2023 혜움 베네핏

혜움에서는 혜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혜움 베네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혜움 베네핏이란 혜움 고객이 혜움과 제휴되어 있는 업체의 서비스 이용 시 특별한 혜택을 받고 제휴 업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인데요. 

혜움 베네핏이 더 특별한 이유는 무분별하게 제휴처를 선정하는 것이 아닌 정말 혜움 고객들에게 필요하고 도움이 되며, 혜움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제휴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혜움에서 제공하는 20여 가지의 베네핏 서비스 중 고객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인기 베네핏을 소개합니다.

혜움베네핏 BEST3

1. 등기맨(최앤리 법률사무소)
등기맨은 스타트업&중소기업 전문 법률 사무소 최앤리가 만든 법인등기 서비스로, 업계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혜움 고객이라면 베네핏으로 더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 혜움 고객에게는 이런 혜택이 있습니다
1. 스타트업/중소기업 특화 법률서비스(자문/소송) 10% 할인
2. 쉽고 빠른 스타트업/중소기업 특화 법인등기 서비스 “등기맨” 10% 할인


2. 노무법인 조앤정 

사업하면 노무 문제를 빼놓을 수가 없으실 텐데요. 인사노무 자문부터 급여아웃소싱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표님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혜움 고객에게는 이런 혜택이 있습니다
1. 기초상담 무료 제공
2. 인사노무 규정 정비 진행 시, 정부지원금 컨설팅 무료 제공


3. 구글 워크스페이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설명이 필요 없는 업무툴이죠. 바로 혜택 안내해 드립니다.

❤️ 혜움 고객에게는 이런 혜택이 있습니다
상시 15% 할인


이 외에도 주식관리 서비스 주주와 쿼타북,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과 글로싸인, 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우리 사무실 간식을 책임지는 스낵포,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스마트빌 등 26개 업체의 다양한 베네핏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혜움베네핏 전체 보기)